350 180

고객님의 계정이 휴면에서 정상계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.

확인

최근 주문 이력을 바로 불러와 간편하게 재 구매가 가능한 아이마켓의 편리한 기능 입니다.

주문내역을 선택해주세요. (추가 선택 가능)
주문내역 더보기
최근 5건까지의 주문내역을 불러 올 수 있습니다.
더 이전의 주문내역은 '주문내역 더보기'를 통해 확인 하세요.

0 개 품목

총 주문금액 0(배송비 0원 포함)

I-Point 0P 적립

상품코드만 입력하면 바로 구매 가능한 기능으로 간편한 구매 기능입니다.

3 개 품목

총 주문금액 0(배송비 0원 포함)

I-Point 0P 적립

아이마켓에서 자주 주문한 상품을 상품코드 입력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재주문할 수 있습니다.

빠른주문하기
다시 보이지 않기
취소/반품 안내 고객센터 1522-8250 (09:00 - 18:00)

1)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출고지시 까지는 온라인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 합니다.
    단, 수량 일부 취소는 불가하며, 수량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해당 상품 전체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  • 출고단계 부터는 상품이 이미 배송중일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(1522-8250) 또는 1:1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배송이 이미 시작되었다면 주문취소는 불가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신청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2)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• 반품신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제작 및 일부 상품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, 상품정보 내 교환반품불가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3) 환불 과정이 궁금해요

주문상태별 환불절차

4) 주문취소, 반품 시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• 결제 후 바로 취소하는 경우 즉시 환불 처리되며, 출고단계 이후 환불의 경우 반품상품 확인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처리 됩니다.
  • 신용카드나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경우 환불 일정은 다를 수 있사오니, 정확한 일정은 각 카드사 혹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결제 수단별 환불 기간

5)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

※ 반품 시 선 결제한 배송비는 환불 되나요?

6) 환불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?

  •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하였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    단 상품이 파손되었거나, 상품 상세정보와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,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라면,
    상품 수령 후 3개월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만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/오염된 경우
  •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상품 포장이 훼손 되거나, 비닐 랩핑된 상품의 비닐 개봉으로 상품가치가 손상된 경우
  • 상품상세 정보에 교환/반품 불가 안내가 있는 상품의 경우
  •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(CD/DVD/GAME/BOOK 등의 포장 개봉 시)
  •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제작되거나 상품 사양이 변경(로고인쇄, 사이즈맞춤 등)된 경우 제작 시작 이후 취소/교환/반품 불가
  • 상품 구매시 지급받은 포인트나 사은품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

<상품 및 포장 훼손의 예시>

  • 상품에 따라 교환/반품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고
   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1522-8250) 또는 1:1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